MTM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15일간 계정이 활성화됩니다. 만약 이 기간 중 24시간(0:00-24:00) 동안 접속이 없다면, 그날 분은 연장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MTM 은 매일 오전, 오후 30분씩 15일간 청취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좀더 궁금한 내용은 ME에게 문의해 주세요.
사용자의 MTM ID와 USER ID를 제대로 입력하였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한 후, 그 이후에도 같은 현상이 반복되면 담당 ME 혹은 소리대장간 1600-9275로 연락바랍니다.
개인마다 효과와 반응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그간 임상시험 등에서는 2주간 꾸준히 음향청취를 하는 것이 변화를 체험할 수 있는 적정한 기간으로 나옵니다. TSA 청력 검사를 하면 2주간 MTM 했을 때 예상되는 개선 가능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실제 체험기를 보면, 2주 단위로 몇차례 더 청취하면서 이명이 개선된 사례들이 보고되고 있습니다.
MTM은 SaaS(Software as a Service) 기반 청력관리 클라우드 시스템이므로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다면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합니다.
MTM 계정이 활성화된 경우는 하루 중 언제든 얼마든지 청취 가능합니다. 그러나 오전 오후 30분 정도가 임상적으로 MTM의 효과를 보기 위한 적절한 시간입니다. 더 오래 듣는다고 시간에 비례해서 효과가 높아지지는 않습니다. 정기적으로 꾸준히 청취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이명 소리는 ‘삐’, ‘스’ 등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소리가 달라졌다는 것은 청력에 유의미한 변화가 생기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실제 체험기를 보면 이명소리의 종류 혹은 크기 등이 변화하면서 당황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ME와 적절한 소통을 하시면서 MTM을 꾸준히 하시면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